Game Engine/Unreal

2024 - 09 - 04 UE Portfolio D+1 기록

Jang_^ 2024. 9. 4. 20:11
컨텐츠 기획 단계

 

여기 설명란에 있는 정보는 모두 기획단계이며,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1. 게임 소개
1-1. 타이틀:
1-2. 장르: 생존 크래프팅 '
1-3. 게임 목표:
1-4. 간략 설정:
-(컷신)야간에 훈련도중 주인공 시점에선 알 수 없는 이유로 수송기가 북한 접경지역 산지에 불시착후

-(게임플레이 및 코어 튜토리얼)적들의 추적을 피해 도주하던 주인공

-(컷신)하지만 어두운 야간 산지와 적들의 추적으로 급해진 주인공은 절벽에서 떨어져 기절후 아침에 깨어나 본격적인 게임플레이 시작

2. 게임 특징

- 익스트랙션 슈팅 게임
- 크래프팅 시스템
- 다이나믹 AI 시스템
- 무기 커스터마이징
- 유저 선택에 따른 게임 플레이 방식

 

맵 기획 단계

 

- 기본 지형은 숲으로 하되, 폐건물들과 다양한 지물의 여러가지 조합으로 아포칼립스 느낌의 음산한 분위기 구성

- 맵은 기본 해상도가 253 X 253 인 컴포넌트 160개로 구성

- 다양한 자연환경 및 지물의 배치로 자연스러움 추구

- 파밍할 수 있는 특정 오브젝트 배치

+ etc...

 

컴포넌트 하나당 대략적인 길이
컴포넌트 텍스쳐

 

인게임 모델 및 필요한 에셋

 

+ etc..

 

또한 Github 을 이용하여 포트폴리오에 대한 파일기록 또한 남겨놓을 예정입니다.